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건강정보

올리브영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내돈내사 실사용 후기

by 인생찾자 2020. 9. 12.

안녕하세요 인생 찾자입니다

 

최근에 군대 px화장품 best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ht-3478.tistory.com/24

 

여자친구 선물1위 군대px 화장품 추천 BEST5

안녕하세요 인생 찾자입니다. 군대 px 화장품 써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px화장품이 얼마나 가성비가 좋은지 남자들이 쓸 제품들도 많지만 여성분들에게도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선물용으로도

ht-3478.tistory.com

궁금하시면 위 포스팅 한번 읽어보시면 되용ㅎㅎ

 

3위를 차지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올리브영에서 수분크림으로 1위를 했던 아주 핫한 수분크림

 

제 돈으로 산 솔직 후기 잘 읽어주세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가격  약 28,000원(70mg)

 

 

박스를 개봉하면 본 제품과 저 뒤쪽에 스푼을 같이 줘요

위생 때문에 그런 거 같은데 저는 잘 안 쓰게 돼요ㅋㅋㅋ

그냥 손가락으로 푹푹 찍어서 발라요

 

제가 이 제품을 많이 사용해봤는데요

이 용기가 유리로 돼있지만 정말 단단해요

가방에 넣고 굴리고 떨어트리고 했는데 단 한 번도 깨진 적이 없어요


어떤 점이 좋나??

 

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에 들어있는 성분 중에 가장 두드러지는 성분은

판테놀마데 카소이 드!!

 

이 판테놀은 비타민 B5 유도체인데요

수분을 결합시키는 성질이 있어서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 성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아주 좋은 성분이라고 해요

 

마데카소이드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지 않나요?

마데카솔에 들어있는 성분이에요 피부에 핫한 성분인 병풀 추출물이기도 하고요

여드름 상처와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 트러블 피부에게는 매우 효과적!!

 

 

피부에 발라보면 크림이라는 느낌이 강하지만

매우 촉촉한 수분크림이에요

 

피부에 수분크림을 바른 직후 사진인데요

엄청 촉촉한 느낌이 강해요

물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유분감이 있는 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바른 지 5분도 안돼서 모두 흡수되었....

 

끈적임도 전혀 없고 피부에 부담스럽지 않아서

저는 아침저녁으로 발라주고 있어요

 

저녁에는 수면팩이긴 하지만 수분감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건성 피부이신 분들은 유분감이 강한 크림을 따로 발라주셔야

땡김이 덜하실 것 같아요

 

 


 

 

제가 피부가 되게 민감해서 화장품을 바르면 트러블이 되게 많이 올라와요ㅠㅠ

그래서 새로운 화장품 쉽게 도전 못하고 좋다고 소문이 난 제품이어도

여드름이 올라오기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은 제 피부와 잘 맞았어요

"화해" 어플에서 확인해보니 나쁜 성분도 거의 없고

 

여태까지 10 통정도 사용해봤는데 제 여드름 피부를 진정시켜준 아주 고마운 화장품이에요

이 크림은 아마 저랑 평생 갈 것 같네요ㅎㅎ

 

오늘도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가 되는 포스팅이 됐으면 해요잘 읽으셨다면 하트 댓글 부탁드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