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생활정보

안쓰는 컬쳐랜드 캐쉬 네이버페이로 쇼핑,웹툰, 영화 보자!

by 인생찾자 2020. 9. 16.

안녕하세요 인생 찾자입니다.

최근에 경품에 당첨돼서 문화상품권을 받게 됐는데요!

 

 

 

요즘 문화상품권 어디다가 써야 되는지도 잘 모르겠고 생각나는 건 책 구매하는 것 밖에 없는데

책보다는 좀 더 실용적인걸 구매하고 싶어 찾아보던 중

컬처랜드 캐시를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는 방법을 찾았어요!

 

인터넷 쇼핑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는 네이버 페이를 가장 많이 이용하기도 해서 관심이 많이 갔어요ㅎㅎ

네이버 페이를 잘 모르시는 분이 있어서 설명해 드릴게요!

네이버에서 어떤 걸 검색하고 구매하게 되면 계좌랑  네이버 페이랑 연결돼서

쉽게 결제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어요

카카오페이랑 같은 개념이라고 보면 돼요!

 

되게 간편하기도 하고 거의 모든 결제시스템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컬처랜드 캐시 이용하는 폭보다 훨씬 넓죠

 


컬처 캐시 -> 네이버 페이 방법

방법은 위에 나와있는 것처럼 간단해요!

그럼 직접 홈페이지에 들어가 절차를 설명드릴게요ㅎㅎ

 

 

1. 컬처랜드 홈페이지에서

목록에 쇼핑 클릭!

 

 

 

2. N Pay 클릭!

 

 

3. 포인트 전환에 필요한 정보제공에 동의합니다를 클릭하시고

네이버 페이 아이디 조회한 후 

컬처랜드에 등록된 금액 내에서 네이버 페이로 전환할 금액을 입력하시면

네이버 페이로 전환돼요

 

이때!!!

 

수수료가 6% 부과되는데 예를 들면 

네이버 페이 10,000원으로 만들고 싶다

하시면 컬처 캐시 10,600원을 바꿔주시면 돼요

 

이게 좋은 점이 컬처랜드에서 현금화를 하게 되면

수수료가 10% 들어가게 돼요

네이버 페이는 수수료가 6%이니 현금화보다는 훨씬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왜냐하면 체크카드도 많이 사용하지만

인터넷 쇼핑이나 배달 등등에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에..ㅎㅎ

 

최소 변환 금액은 1000원이니 

문화상품권 5000원 받으셨는데 쓸 곳이 없다면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셔서 이용하시는 게 어떠신가요?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도움되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해요

잘 읽으셨다면 하트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