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건강정보

남자 폼클렌징 추천! 턱트러블 효과 좋아요

by 인생찾자 2020. 8. 23.

안녕하세요 인생찾자 입니다.

 

요즘 마스크 때문에 턱이나 입주변에 트러블 고민이신 분 많으실거에요

 

마스크 때문에 트러블도 나는데 거기에 면도까지 해야해서 정말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알게된 정관장에서 출시한 동인비라는 화장품을 알게되었어요.


제가 쓰고 있는 클렌징 폼 입니다!

 

클렌징폼에  홍삼추출사포닌 성품이 함유되어있는데요!

 

이 사포닌 성분은 염증완화에 효과가 좋고 면도로 인한 트러블 색소침착 완화에도 좋다고 합니다.

특히 야외활동을 많이하게되면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 피부염증을 유발하는 신호인자를 발현시키는데 사포닌은 이 염증 유발신호인자를 억제한다고 합니다.  그 밖에 주름개선 아토피 기미개선에 효과적입니다

 

홍삼은 먹는것 뿐만아니라 바르는것도 몸에 좋은것 같습니다!

 


손등에 발라본 사진입니다

흐물흐물 액체느낌보다는 조금 모양이 유지되는 크림타입입니다. 촉감은 매우매우 촉촉하네요 ㅎㅎ

 

 

 


물을 살짝만 묻혀서 발라본 사진인데요

이렇게 거품이 많이나와 세안하는데 편했습니다.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건 다른 클렌징폼은 세안하면 피부 수분을 다 뺏어가서 뽀득뽀득 소리가 나고

얼굴이 금방 당기는데 이 제품은 촉촉한 느낌이 지속되서 맘에 들었던것 같습니다.

 

특히 면도 후에는 자극이 많이되서 따갑거나 예민한 상태인데 클렌징폼이 워낙 순해서 좋았습니다

 

 

정리하면

  • 세안 후 수분감 유지 (뽀득뽀득 강력한 세정력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비추

  • 크림타입 (거품이 많은것이 장점)

  • 면도 후 자극이 적어 트러블 피부에게 효과좋음

광고 절대 아니고 사용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리뷰 쓰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면도트러블 때문에 고민이시거나 다른 피부트러블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구매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