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생활정보

리그오브레전드 랭크게임 비활성화, 게임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문제 오류

by 인생찾자 2020. 9. 18.

안녕하세요 인생 찾자입니다

 

여러분도 게임 즐겨하시나요?

저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즐겨하는데요

오늘 오랜만에 랭크게임을 하려고 패치를 하고 게임을 접속했는데

 

 

이럴수가..

 

랭크 게임 비활성화

 

게임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문제가 확인되어 랭크 게임이

비활성화되었으며 현재 문제를 해결 중입니다. 불편으로 드려 죄송합니다.

 

라는 문구가 떠있었어요

 

혹시나 제가 신고를 받아 정지를 당한 게 아닌가 라는 생각을 했지만

그게 아니더라고요

 

 

 

9월 18일 게임 이용 장애 현상에 대해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공지 목록에 게시되어 있었어요

 

게임 진행 및 재접속 불가

게임 시작 불가

 

오류에 대해서 현재 조치 중이라고 하네요

 

내일 휴일이라 오늘 새벽까지 게임하려고 마음이 두근두근 했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 싶네요ㅠㅠ

 

빠른 시간 내에 해결돼서 불편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위 현상이 정지당한 게 아니고 리그오브레전드 서버 자체 오류니

 걱정하지 마시고 야식 먹으면서 기다려 보는 게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