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생활정보

집에서 10분만에 와플만들기 / 와플메이커추천 / 크로와상 생지 와플믹스 추천

by 인생찾자 2021. 2. 7.

안녕하세요 인생찾자입니다.

주말 잘들 쉬고 계신가요?? 어느덧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연휴가 얼마 남지 않아서 설레이는 주말인것 같아요ㅎㅎ

 

여러분들은 요즘 어떤 음식에 빠져있나요?

저는 디저트에 관심을 갖는 중이랍니다

특히 와플!! 대학생 시절에 학교앞에 팔던 아이스크림 와플이 그렇게 맛있었는데...하

 

 

그 맛들을 잠시 잊고 살았었는데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와플기계로  여러가지 음식을 만드는걸 보고 

와플기계로 이런것 까지 만들 수 있네? 라는 생각을 했어요

와플 플레이트부터 샌드위치팬, 파니니, 그릴팬, 와플팬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여러가지 음식을 할 수 있고

떡꼬치 크로와상 미고랭전 크로플 해쉬브라운 에그 연어스테이크 치킨야채만두 등

정~~말 많은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더라구요

진짜 삼겹살도 구워먹을 수 있을듯...

 

저도 관심이 너무 가서 검색 유튜브 등등 활용해서 어떤 와플메이커가 가장 가성비가 좋을지 찾아봤어요

여러 메이커 제품들이 있지만  

조리속도 / 용량 / 세척편의 / 사용편의 / 가격 을 비교해 봤을때

 대우 와플메이커가 가장 좋아보였고

디자인까지 생각한다면 키친아트 미니와플메이커도 좋아보였어요


대우 와플메이커 3 in 분리형


 


키친아트 미니 와플메이커


 

 

두 제품의 가장 큰 차이는 크기라고 할 수 있어요대우는  가로 22.5cm 세로 23.3cm 높이7cm키친아트는 가로 14cm 세로 22cm 높이 9cm디자인을 생각하면 키친아트 크기만 생각하면 대우 이렇게 결정하시면 편할것 같아요ㅎㅎ

전기 사용료는 둘다 1회 사용에 100원정도로 저렴하다는 점!

 

10분만에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하는 간식만들기 도전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ㅎㅎ

 

※ 참고사항으로 처음 예열하는 동안에 연기가 날 수 있다고 해요

문제가 있는게 아니니 모두 당황마시고 5분만 기다리면 연기가 안난다고 하네요!

 


와플메이커 실패없는 재료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