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생활정보

밀크시슬 /밀크씨슬 추천 / 지앤씨 GNC밀크씨슬1300 간 건강 챙기자!

by 인생찾자 2021. 2. 9.

안녕하세요 인생찾자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은건 바로 밀크시슬입니다!

 

제가 최근에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간수치가 높게나왔어요ㅠㅠ

운동도 꾸준히 하고 술도 잘 안마시는데 이게 무슨일인가 싶기도 하고 

집안 대대로 간이 안좋아서 그런가..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유전자 탓을 할거냐!! 그렇지 않죠 해결법을 찾아 나서야죠

 

저번 포스팅에서도 다뤘지만 밀크시슬에 대한 효능 다시한번 설명해드릴께요


밀크시슬? = 허브과에 속하는 큰 엉겅퀴의 일종


밀크시슬에 있는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이 항산화작용을 통해서 간기능을 개선한다고 해요

밀크시슬이 정말 간기능 개선에 도움이 될까요?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간겅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과학적으로 인정받았다고 해요


어떤 제품을 먹어야 할까?


밀크씨슬에 대해 여러 제품을 찾아보니

고려은단, 종근당, 보뚜, 지앤씨, 뉴트리데이, 등등 너무 많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 지앤씨 제품 추천드려요

맘카페 사이에서도 이 제품이 인기라도 하더라구요

 

1캡슐당 실리마린이 130mg 함유되있는 국내 유통제품

1캡슐당 실리마린 650mg 함유되있는 해외직구제품

두가지가 있어요!

 

 

 

해외 직구 gnc밀크씨슬 함량이 1캡슐 섭취당 650mg으로 국내 유통 밀크씨슬보다 4~5배정도 되네요

하지만 해외직구라 배송이 오래걸리고 반품비용이 크다는점 감안하셔야겠지만

어느것을 먹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650mg이면 너무 많은거 아니야?

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간에 무리가는건 아니라고 하니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ㅎㅎ

 

술 때문에 간에게 미안함이 많으신분!

체질적으로 간이 약하신분들은 간

건강 챙기기위해 밀크씨슬 영양제 꼭 필요할것 같아요